스타들의 일상

이번 시간에는 제주 롯데시네마 삼화점 상영시간표를 준비했습니다.

최근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개봉한 이야기를 들으셨을 텐데요 너무 많은 영화들이 개봉하다 보니 사실 어떤 영화를 봐야 할지 선택하기도 힘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예매순위를 활용하여 볼만한 영화를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개봉예정인 영화들도 이야기해볼 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롯데시네마 삼화

 

제주 롯데시네마 삼화지구는 제주시 삼양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상영관은 5 개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시 관람인원은 372명이라고 합니다.

 

 

제주 롯데시네마 삼화지구점 주차정보를 살펴보면 당일 영화관람객들에게는 무료주차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카페 엔젤리너스 이용 시에도 무료주차가 된다고 하니 참 좋은 정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롯데시네마 제주삼화점 관람요금 안내입니다.

 

제주삼화점에는 일반석, 씨네컴포트(리클라이너), cine couple석이 있습니다. 일반석의 경우 주중 요금이 8,000 원으로 안내되고 있으며 리클라이너 석은 이보다 비싼 11,000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개봉영화 및 예정작들 중에서 예매순위를 살펴보면 백두산이 단연 1위의 높은 예매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12월 19일 개봉이후 오늘까지 누적관객 250만 명을 돌파했는데요, 백두산 폭발이라는 소재가 많은 영화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서 앞으로도 관람객 수가 어디까지 늘어나게 될지 궁금한 것 같습니다.

 

 

현재 상영작들 이외에도 앞으로 새롭게 개봉할 영화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윌스미스 주연의 나쁜 녀석들 또한 기대가 되는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화끈한 액션이 돋보이는 나쁜 녀석들은 이미 전편들로 하여금 흥행을 보증받아왔기에 이번에 새롭게 개봉하는 나쁜녀석들 포에버 편 역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월 개봉 예정을 앞두고 있으며 아직 예고편을 못 본 분들은 한번 감상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한석규, 최민식 두 명품 배우가 주연을 맡은 천문 역시 1월 개봉을  앞둔 신작입니다.

 

각각 세종대왕과 장영실이라는 조선시대 천재 역할을 맡았는데요 이러한 역사영화는 한국사람으로서 꼭 보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월 8일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역시 그동안 시리즈로 제작되면서 많은 관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데이지 리들리, 아담 드라이버, 존 보예가 가 주연을 맡았으며 화끈한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여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크리스마스이브를 하루 앞둔 오늘 기준 제주 롯데시네마 삼화점 상영시간표입니다.  총 5편의 영화가 상영 중이며 크리스마스 연휴기간에 가족 및 연인끼리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의 경우 매일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상영일자별 시간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일자별 시간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