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일상

11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블랙머니 무대인사 일정이 공개됐다.

 

조진웅, 이하늬 주연의 블랙머니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의 범죄 드라마 장르로 영화 상영시간은 113분이다.

 

 

블랙머니 무대인사

블랙머니는 이미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많은 관객들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서울지검의 막말 검사로 문제적 검사를 이름을 날리고 있는 양민혁(조진웅)이 자신이 조사하고 있던 피의자가 사망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에서 VIP 시사회를 통해 상영하면서 관람한 사람들의 감상후기와 평이 주목을 받았다.

 

다수의 사람들은 영화에 대한 만족도 평가에서 우수점을 주면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블랙머니에 대하여 칭찬을 했다는 이야기가 많다.

 

블랙머니의 예매 분포도를 살펴보면 개봉 전임에도 불구하고 여성 관객들이 남성 관객들보다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연령별 예매 분포도에서도 30대 층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면서 해당 영화가 단순한 범죄 영화이기보다는 금융비리에 대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만큼 직장인층이라 할 수 있는 30~40대 층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11월 13일 전국의 극장에서 동시 개봉하는 블랙머니 영화는 정지영 감독의 작품으로 외한은행 매각 당시 론스타의 사건인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라고 한다.

 

금융비리와 연결된 고위층의 부조리가 영화를 통해서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설마라는 생각을 하지만 사회 고위층의 일탈과 비리가 알게 모르게 일어나고 있음을 영화에서는 시사하고 있다.

 

 

11월 13일 개봉되는 블랙머니 무대인사 일정은 11월 16일(토), 11월 17일(일) 양일간 전국의 CGV ,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토요일 블랙머니 무대인사 일정을 살펴보면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성수, CGV 왕십리 등에서 진행되며 시간은 다음과 같다.

 

 

주연배우들이 출연하는 블랙머니 무대인사 티켓은 다른 시간대 보다도 빨리 마감되는 특징이 있다. 영화도 보고 주연배우들을 직접 보기 위한 팬들이 몰리기 때문에 영화예매 시 서두르는 것이 중요하다.

 

11월 17일(일) 블랙머니 무대인사는 14시부터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CGV 홍대, 메가박스 홍대, CGV 용산 아이파크몰 등 6곳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주말을 맞이하여 영화 관람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래 일정을 참고해서 영화도 관람하고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도 보면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다.

 

 

이번 블랙머니 무대인사에 참석하게 되는 사람들은 정지영 감독을 비롯 주연배우인 조진웅, 이하늬 씨가 참석한다고 한다.

 

하지만 사정에 따라서 참석자가 변동될 수도 있다고 하는 점은 참고하길 바란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블랙머니 아직 예고편을 못 봤다면 예고편 먼저 보고 영화예매 시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