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일상

 

서예지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죠. 드라마, 영화, mc 등 종횡무진 활약을 하면서 충무로의 새로운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닮은꼴 연예인이라고 해서 네티즌들에 의하면 수애씨와 닮았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서예지 그는 과연 누구인지 ? 데뷔부터 출연작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예지 프로필

 

서예지 나이는 1990년생으로 경오년 말띠생 입니다.

1990년에 태어난 연예인들로는 윤아, 강소라, 이 엘리야를 시작으로 박신혜, 고아라, 박보영, 경리, 강민경까지 연예계 전반에 걸쳐서 포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인들이 많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어서 90년대생의 연예계 전성 시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서예지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기자답게 스타일에 따라서 서예지 나이를 모르는 분들의 경우 실제 나이 보다도 어리게도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9년 기준 30세로 가장 아름다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서예지 씨는 2013년 드라마 감자별로 데뷔를 하면서 대중들 앞에 나서게 됩니다.

 

그 후 여경꾼 일지, 슈퍼대디, 열, 라스트, 무림 학교에 이어 최근에 출연한 화랑, 구해줘, 무법 변호사까지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연기의 폭을 넓혔다고 합니다.

 

특히나 출연 작품을 보면 데뷔때부터 현재까지 하나도 바뀌지 않는 그녀의 모습이 정말 신기할 정도로 동안배우 로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예지 씨는 마른 몸매의 체형과 늘씬한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신체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필상에 나와있는 신체조건을 살펴보면 서예지 나이 1990년생(30세) 키 170cm, 몸무게 43kg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서 키가 큰 대도 불구하고 정말 말랐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그래서인지 동료 여성 연예인들이 함께 있으면 비교가 된다며 많이 피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평소 인스타그램에도 사진을 자주 올리면서 자신의 근황을 보여주고 있으며 팬들과의 소통도 활발하게 있는데요.

 

속해있던 킹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 현재는 소속사에 속하지 않은 채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웃는 모습이 특히나 인상적이고 매력적인 서예지 씨. 

스페인 마드리드로 유학을 가면서 스페인어도 구사할 줄 아는 다재다능한 연기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출연한 암전, 양자물리학 등에서 열연을 펼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던 서예지 씨.

 

점점 절정으로 올라가는 연기력은 물론 그의 아름다움도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할 만큼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예지 씨의 최근 근황을 살펴보면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면서 올리비아 로렌 광고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양자물리학 이후로 현재까지는 어떤 작품을 준비 중인지 확인된 바 없지만 차기작을 준비하면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대성할 배우이자,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되는 배우 서예지 씨를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예지 인스타그램